한국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집으로 찾아옵니다 → XMAS15 로 15% 할인 🎄

반품 정책

우리의 주요 목표는 모든 고객이 100% 만족하는 것입니다.

철수

주중에 주문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마음이 바뀌시면 직접 환불해 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저희 매장으로 직접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 접수 후 24시간 동안만 주문을 처리합니다. 이는 고객 오류 및 변심에 대한 조치를 취하기 위함입니다. 24시간 이후에 주문이 처리된 경우, 제품이 배송, 수령 및 반품될 때까지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미사용 상태여야 하며, 받으셨을 당시와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모든 고객이 100% 만족하는 것입니다.

contact@la-salopette.fr 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해주세요. 또는 직접 반품 양식을 받으려면 연락처 양식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완료하여 패키지에 포함하세요 .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불량품 제외). 반품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프랑스 내 무료 배송 🇫🇷 → 새 상품, 우편함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반품 가능. 배송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나에게 맞지 않는 품목을 교환하거나 반품하고 싶습니다.

→ 당사의 표준 반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30일 . 만약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경우, 일반적으로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모든 고객은 주문 접수일로부터 14 이내에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통지 후, 고객은 반품 조건을 이메일로 안내받은 후 14 이내에 제품을 반품해야 합니다 . 제품은 원래 포장 상태 그대로, 미사용, 완벽한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이를 위해 주문 번호 (LS 등)를 명시하여 사전에 이메일로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을 위해서는 상품이 받으셨을 당시의 상태와 동일해야 하며,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을 완료하려면 이메일 영수증이나 기타 구매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원래 상태가 아닌 품목, 손상되었거나 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로 부품이 누락된 품목.

→ 주문 접수일로부터 14일이 지나면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반품 정책:

1단계 :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 귀하는 패키지를 받은 날로부터 14 이내에 반품해야 합니다.
  • 반품 세부 정보가 이메일로 전달된 후, 추적 번호를 보내주셔야 할 때까지 7일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 태그는 받은 것과 같은 방식으로 품목에 부착되어야 합니다.
  • 해당 품목은 반드시 새것이고 세탁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구매자가 마음을 바꾸어 주문에 대한 환불을 원하는 경우, 주문 접수일로부터 14 이내에 문의 양식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 반품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14 기간이 토요일,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만료되는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연장됩니다.

2단계 :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contact@la-salopette.fr 또는 직접 반품 양식을 받으려면 연락처 양식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완료하여 패키지에 포함하세요 .

3단계 : 반품 양식에 기재된 주소로 반품을 원하시는 품목을 보내주세요.

환불, 교환 또는 사이트 바우처 중 원하시는 것을 양식에 명확하게 표시해 주세요. 반품은 Mondial Relay( https://www.mondialrelay.fr/envoi-de-colis ) 를 통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

La Salopette의 모든 품목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반품 비용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문서를 인쇄할 수 없는 경우, 양식의 내용을 종이에 복사하여 패키지에 넣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시트에는 다음이 나타나야 합니다. 주문 번호 (예: LS1122) 기사의 이름 돌아왔고, 당신이 되찾고 싶은 것 (환불, 상품권 또는 다른 사이즈/색상으로 교환).

4단계 : 품목을 수령하면 검사를 실시하고, 귀하의 요청에 따라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환불을 해드립니다. 주문 환불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상품 교환: 반품 양식에 기재된 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교환 확인 이메일과 함께 새 주문 번호 및 추적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La Salopette는 반품 기한 이후에 보내거나 전달된 반품이나 수령 당시와 동일한 상태가 아닌 품목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이 승인되면 구매 시 사용한 결제 방법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최대 환불 기간은 10일입니다 .

환불금이 계좌로 입금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에 대한 환불은 주문이 제조 센터에 접수된 후, 즉 창고에서 수령된 후 10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반품 시, La Salopette는 반품 배송비를 제외하고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환불해야 합니다. 배송비/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시아에 있는 La Salopette 제조 센터와 고객 서비스를 위해 구매자에게 안내될 반품 주소로 상품을 반품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 안전 배송비 등 모든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결함이 있는 품목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고객은 주문 상품 수령 후 24개월 이내에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 고객은 먼저 사진 증거와 제품 결함(제품 설명 및 사진 첨부)을 고객센터 문의 양식을 통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배송되지 않았거나, 재고가 없는 경우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 해 드립니다 .

→ 제품에 제조상의 결함이 있는 경우, 제품 수령 후 신속하게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에는 주문이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1단계 : contact@la-salopette.fr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청구 사진과 함께 결함을 기록합니다.

무엇보다도, 얼룩이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받았을 경우, 당사에 알리기 전에 라벨을 제거하거나 세탁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요청이 고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단계 : 당신의 요청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당사 팀에서 처리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그러면 여러 가지 가능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원래 결제 방법을 통해 당사가 결함이 있는 품목을 환불해드립니다.
  • 재고가 있는 경우 해당 품목 교체
  • 매장 전체에 대한 상품권 형태의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환불 ( 해당되는 경우)

반품 상품이 도착하여 검수되면 반품 상품 수령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환불 승인 또는 거부 여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환 또는 상품권 구매 시 반품 배송비는 환불 가능합니다 . 단, 환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귀하의 요청이 승인되면 환불이 처리되고 귀하의 신용카드 또는 원래 결제 수단에 자동으로 환불금이 적용됩니다.

환불이 늦거나 누락된 경우(해당되는 경우)
환불금이 공식적으로 게시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주 이내에 환불을 받지 못하신 경우 contact@la-salopette.fr 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 주소로 보내주세요: contact@la-salopette.fr
저/저희는 아래 상품의 판매 계약에서 저/저희의 철회를 귀하에게 통지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에 수신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비자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비자 주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비자 서명(이 양식이 종이로 통지된 경우에만 해당)

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짜
(*) 해당하는 부분을 삭제하세요.

고객님의 만족이 저희에게 가장 큰 행복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항상 저희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님께서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정책은 la-salopette.fr 웹사이트의 모든 상품에 예외 없이 적용됩니다. 교환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