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집으로 찾아옵니다 → XMAS15 로 15% 할인 🎄

배송 정책

La Salopette ® 를 통해 주문하는 경우 다음 조건이 검증됩니다. 이러한 조건은 거래 당사자들이 거래를 규율하는 규칙을 충분히 인지하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환경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마련되었습니다.

프랑스 🇫🇷 지역 배송 요금:

표준 배송 - 7-10 영업일 (€0)
콜리시모 배송 - 2~3 영업일 (€3.90)
Mondial Relay 배송 - 2~3 영업일(€1.90)

1. 일반 정보

저희는 재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간혹 재고 부족으로 인해 일부 사전 선택된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는 추후 배송을 해드리거나, 저희가 제공하는 바우처를 통해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배송비

배송비는 결제 시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게, 크기, 배송지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요금이 부과됩니다.

3. 반품

반품과 관련된 모든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링크를 통해 반품 및 환불 정책을 참조하세요.

4. 배송 조건

주문하신 상품이 해외 배송인 경우, 배송은 경우에 따라 영업일 기준 7~1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은 고객님의 배송 요구 사항과 선택하신 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 시간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2일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 원하시는 경우 24시간 이내에 배송지, 모델 또는 사이즈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은 국경일을 제외하고 모든 영업일의 사무실 근무 시간 중에 당사가 연락하는 창고에서 이루어집니다.

La Salopette®에서는 주문 결제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과 배송을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배송은 상품을 발송하는 과정이고, 배송은 주문하신 상품을 합의된 수령 장소로 운송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최악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는 데 최대 2~3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즉, 주문 처리에는 영업일 기준 2일, 상품 배송에는 영업일 기준 1~3일, 배송 완료에는 1주일이 소요됩니다. 이는 배송이 비정상적으로 느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a Salopette® 에서는 주문하신 상품이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수령되지 않을 경우 주문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다른 옵션도 제공합니다. 반품 비용을 부담해 드리거나, 원래 송장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의 상품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La Salopette 팀은 항상 앞서 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으신 후 5주가 지났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받으신 이메일에 답장을 보내시거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 주세요.  contact@la-salopette.fr .

또한, 귀하의 요청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귀하의 이메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 주문에 포함된 이메일 주소
  • 귀하의 성과 이름
  • 주문에 대한 세부 정보(비록 불완전하더라도)
  • 주문이 접수된 날짜입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contact@la-salopette.fr로 이메일을 보내실 경우, 제목란에 "배송 시간 - 주문에 해당하는 숫자"를 다음과 같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시간 - LS+5자리 "

최대 24시간 이내에 전문가 팀으로부터 답변을 받게 되며, 이를 통해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됩니다.

4.4 배송지 변경

배송 장소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배송 전에 알려주시면 요청에 따라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4.5 사서함으로 배송

현재  La Salopette®의 경우, 아직 이러한 유형의 배송에 할당된 서비스가 없으므로 사서함 주소로의 배송에는 우편 서비스만 사용합니다.

4.6 군 주소 배송

저희는 USPS를 통해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저희 택배 서비스를 통해서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7 품절된 품목

주문하신 상품이 저희 창고에 더 이상 재고가 없을 경우, 고객님께서는 선택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추후 배송을 선택하시거나 추가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추가 구매 금액은 품절된 상품의 가격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4.8 배송 시간 초과

합의된 배송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la-salopette.fr 로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알림 추적

패키지가 발송되면 운송업체의 최신 정보를 통해 운송의 모든 단계를 따라갈 수 있는 추적 링크를 받게 됩니다.

6. 운송 중 손상된 패키지

수령 후 운송 중 파손이 발견되시면 수령을 거부하시고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부재 중 수령하신 경우,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la-salopette.fr , 고객 서비스 부서  살로펫® .

7. 관세 및 세금

7.1 판매세

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La Salopette® 에서는 주문 시 품목 가격에 직접 판매세를 적용합니다.

7.2 수입 관세 및 세금

수입 관세 및 세금은 각 목적지 국가마다 다릅니다. La Salopette® 에서는 주문 전에 패키지 배송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미리 알려드리도록 권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시면 패키지는 저희에게 반송됩니다. 살로펫® 그 후, 주문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를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발송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8. 취소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 기간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 정책이 적용되며, 페이지 하단에서 해당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보험

소포가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저희 보험은 운송업체가 신고한 금액까지 비용을 보상합니다. 단, 저희는 우편 서비스에서 확인한 내용에 한하여 손실을 보상하며, 단순 고객 청구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신뢰할 수 없는 일부 고객들이 여러 차례 신뢰 위반 사례를 기록한 데 따른 것입니다. 살로펫® 이미 처리되었습니다. 또한, 최선을 다해 고객님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반송될 예정이며, 반송 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 또한, 최초 청구서 금액보다 높은 금액의 상품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9.1 운송 중 손상된 패키지에 대한 프로세스

배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든 조건은 반품 및 환불 정책에 자세히 명시되어 있으며,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2 운송 중 분실된 패키지에 대한 프로세스

우편 서비스에서 분실 확인을 받으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살로펫® 고객님을 최대한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 운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또한, 최초 청구서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의 상품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10. 고객 서비스

contact@la-salopette.fr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시면 고객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