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문의하기

→에 관한 질문 배달 시간 ? 우리 회사로 직접 가세요 자주 묻는 질문 !

→ 주문을 추적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내 주문 추적

→ 올바른 상품을 받지 못하셨나요? 결함을 발견하셨나요? 문제의 제품 사진 과 함께 주문 번호를 contact@la-salopette.fr 로 보내주세요.

→ 귀하의 주문은 선물인데 제때 받지 못할까 봐 걱정되시나요? 이 양식을 통해 당사 팀에 문의하시면 주문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인쇄하여 제공할 수 있는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 기타 요청 사항이 있는 경우 이 양식을 통해서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팀원이 72시간 이내에(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다음 주소로 문의하세요.

LA SALOPETTE OÜ , Liimi tn 1b-716 Kristiine linnaosa 10621 탈린, 에스토니아

전화번호:

(+33) 7 56 91 49 75

이 사이트는 reCAPTCHA로 보호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빠른 질문...
주문을 어떻게 추적하나요?

La Poste를 통해 배송된 주문을 추적하려면 제공된 추적 번호를 사용하세요. 이 번호가 "6A" 또는 "LP"로 시작하는 경우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라포스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 배송 추적 " 섹션을 찾으세요. 사이트 홈 페이지에서 배송 추적 옵션을 찾으세요.

3. 추적 번호 입력: 제공된 필드에 "6A" 또는 "LP"로 시작하는 추적 번호를 입력하세요.

4. " 검색 " 또는 " 추적 "을 클릭하세요**: 추적 번호를 입력한 후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을 시작하세요.

5. 주문 정보 보기: 추적 페이지에서는 위치, 배송 상태 등 주문의 현재 상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문을 추적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주저하지 말고 La Poste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주문 배송이나 모델 또는 사이즈 선택과 관련하여 더 빠른 응답을 받으려면 사이트 오른쪽 하단에 있는 가상 비서인 Lyro에 문의하세요 : https://la-salopette.fr/ 예를 들어 주문 번호를 나타내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예. 주문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기한이 지나면 작업복을 프랑스에 있는 당사 사업장으로 직접 반납해야 합니다. 🇫🇷

추신: 우리와 연락할 때 주문 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문한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물론 모든 고객이 수년에 걸쳐 우리 브랜드를 자랑스럽게 선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취소, 반품, 교환 요청은 contact@la-salopette.fr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원하시면 당사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일반 판매 조건 을 간략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배송, 모델 또는 사이즈 선택과 관련하여 더 빠른 응답을 원하시면 주저하지 말고 사이트 하단에 있는 가상 비서인 Lyro에 문의하세요: https://la-salopette.fr/ .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반드시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