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판매 조건
판매 및 사용의 일반 조건.
----
개요
이 웹사이트는 La Salopette 에서 운영합니다. 본 사이트 전체에서 "저희", "당사", "저희의"라는 용어는 La Salopette 를 지칭합니다. La Salopette는 본 웹사이트(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 도구 및 서비스 포함)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가 여기에 명시된 모든 약관, 조건, 정책 및 공지에 동의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La Salopette®는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 6~7일입니다.
전문
이러한 일반 판매 조건은 웹사이트에서 체결된 모든 판매에 적용됩니다.
회사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la-salopette.fr
오버올은 어디에
Liimi tn 1b 716 크리스티네 린나오사
0756914975
contact@la-salopette.fr
16194762
제품의 주요 특징(사양, 그림, 치수 또는 용량 표시 포함)은 판매자 카탈로그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제시된 사진과 그래픽은 계약상의 효력이 없으며 판매자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각 제품의 본질적인 특성과 특징을 파악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야 합니다.
제품 제공은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은 주문하기 전에 일반 판매 약관을 읽고 동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주문의 유효성은 일반 판매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조 원칙
본 일반 약관은 당사자들의 모든 의무를 명시합니다. 따라서 고객은 본 약관을 조건 없이 수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일반 판매 약관은 다른 모든 조건, 특히 매장 판매나 마케팅 또는 기타 유통 채널을 통한 판매에 적용되는 조건을 배제하고 적용됩니다.
이러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la-salopette.f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경우 다른 버전이나 상충되는 문서보다 우선합니다 .
구매자와 판매자는 본 일반 약관이 그들의 관계에 전적으로 적용됨에 동의합니다. 판매자는 일반 약관을 수시로 수정할 권리를 보유하며, 수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게시되는 즉시 적용됩니다 .
판매 조건이 부족한 경우, 프랑스에 본사를 둔 회사의 원격 판매 부문에서 시행 중인 관행에 따라 관리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2조 - 내용
목적. 본 일반 약관의 목적은 판매자가 https://la-salopette.fr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상품 판매와 관련하여 당사자들의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는 것입니다.
주문 가능 여부.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주문을 하는 것은 본 일반 약관의 모든 조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은 자신이 법적으로 성년이며 자국의 법률에 따라 계약을 체결할 능력이 있음을 선언하거나, 유효한 위임을 통해 자신이 주문하는 사람을 대신하여 주문함을 선언합니다.
일반 약관 동의. 고객은 구매 전에 일반 약관을 읽고 동의하였음을 선언하며 , 이는 본 일반 판매 약관에 대한 무조건적인 동의를 의미합니다. 이 동의를 통해 고객은 주문 전에 회사로부터 충분한 정보와 조언을 받았으며 , 이를 통해 주문 내용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본 일반 약관은 계약 관계 내에서 당사자들의 모든 권리와 의무를 구성합니다.
달리 입증되지 않는 한, 사이트에 기록된 데이터는 모든 사실, 수락 및 거래에 대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이 일반 약관의 목적은 판매자가 https://la-salopette.fr 웹사이트에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상품의 온라인 판매 와 관련하여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
제3조 - 명령
구매자는 재고 한도 내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온라인 카탈로그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주문한 제품이나 상품의 공급이 불가능한 경우 통보를 받게 됩니다.
주문을 확정하려면 구매자는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또한, 배송지와 배송 방법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결제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판매는 최종적으로 간주됩니다 .
-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주문 수락 확인을 이메일로 보낸 후;
- 판매자가 전체 가격을 수령한 후.
모든 주문은 판매 가능한 제품의 가격과 설명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 점에 대한 분쟁은 교환 및 아래 명시된 보증의 적용을 받습니다.
미지불, 잘못된 주소 또는 구매자 계정의 기타 문제 등 특정한 경우, 판매자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구매자의 주문을 차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주문 추적과 관련된 질문이 있는 경우, 구매자는 다음 이메일 주소로 판매자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contact@la-salopette.fr
다음 전화번호로 전화하세요: 0756914975, 다음 요일과 시간에 전화하세요: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30분
합리적인 보안 조건 하에 회사 컴퓨터 시스템에 저장된 디지털화된 기록은 당사자 간의 통신, 주문 및 지불에 대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구매 주문서 및 송장의 보관은 증거로 제출 가능한 신뢰성 있고 내구성 있는 매체에 이루어집니다.
판매자의 제품에 대한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되는 것은 제품 배송 날짜와 관계없이 고객이 가격을 전액 지불한 후에만 이루어집니다.
위험은 판매자가 고객에게 물품을 물리적으로 인도하는 시점에 이전됩니다 . 그러나 고객이 직접 운송인을 선택하는 경우, 위험은 판매자가 주문 대상 물품을 고객이 선택한 운송인에게 인도하는 시점에 이전됩니다.
따라서 고객은 운송업체가 배송을 수행할 책임이 있으며 운송된 상품의 배송이 실패할 경우 판매자에게 보증에 따라 구제수단을 제공할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제4조 - 계약 전 정보
고객은 판매자가 본 일반 판매 조건을 제공하고, 직접 구매하기 전 또는 주문을 하기 전에 소비자법 제L 221-5조의 규정에 따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다음 내용을 알렸음을 인정합니다.
- 제품의 필수적 특성, 특히 사양, 그림, 치수 또는 용량 표시를 통해 제품을 사실에 대한 완전한 지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사용 조건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시된 사진과 그래픽은 계약에 따른 것이 아니며 판매자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각 제품의 특성과 주요 특징을 파악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야 합니다.
- 제품 가격 및 자동화된 의사결정과 보조 비용에 따른 개인화된 가격의 적용, 또는 가격 지불이 없는 경우 이를 대신하거나 이에 추가하여 제공되는 이점 및 이러한 이점의 성격에 관한 것입니다.
- 매매 계약의 지불, 배달 및 실행 조건에 관하여;
- 판매가 즉시 실행되지 않는 경우, 주문한 제품의 배송 시기에 따라;
- 판매자의 신원과 모든 연락처 정보
- 보증의 존재 및 이행 방법(적합성에 대한 법적 보증, 숨겨진 결함에 대한 보증, 가능한 상업적 보증)과 해당되는 경우 애프터 서비스에 관한 정보.
- 이 일반 판매 조건에 연락처 정보가 기재된 소비자 중재자를 소비자법에 규정된 조건에 따라 사용할 가능성에 관하여
- 철회권(존재, 조건, 기간, 철회권 행사 방법 및 표준 철회 양식), 해지 조건, 불만 처리 및 기타 중요한 계약 조건, 그리고 해당되는 경우 원격 통신 기술 사용 비용, 양호한 행동 강령 및 재정적 보증 및 예치금의 존재에 관한 사항.
- 허용되는 결제 방법에 따라.
고객이 " https://la-salopette.fr" 웹사이트에서 주문한다는 사실은 본 일반 판매 조건을 완전히 수락하고 준수하며, 주문한 제품에 대한 대금을 지불할 의무가 있음을 의미하며 , 고객은 이를 명시적으로 인정하고, 특히 판매자에게 집행 불가능한 모순되는 문서를 의지할 권리를 포기합니다.
제5조 - 전자서명
구매자의 은행 카드 번호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주문을 최종적으로 검증하면 구매자의 동의가 증명됩니다.
- 구매 주문에 따라 지불해야 할 금액의 만기일
- 서명하고 수행되는 모든 작업에 대한 명시적 수락.
은행 카드가 사기성으로 사용된 경우, 구매자는 이러한 사용을 발견하자마자 다음 이메일 주소 contact@la-salopette.fr 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다음 전화번호로 문의하세요: 0756914975.
제6조 주문확인
판매자는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자에게 이메일로 주문 확인서를 제공합니다.
제7조 - 거래증명
판매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합리적인 보안 조건 하에 저장된 전산화된 기록은 당사자 간의 통신, 주문 및 지불에 대한 증거로 간주됩니다. 구매 주문서 및 송장의 보관은 증거로 제출 가능한 신뢰성 있고 내구성 있는 매체에 이루어집니다 .
제8조 - 제품 정보
제품의 주요 특징은 해당 규정에서 요구하는 모든 실질적인 정보, 특히 제품의 사양, 그림, 치수 또는 용량 표시를 모아서 제품 시트와 판매자 카탈로그의 "웹사이트 표시" 웹사이트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주문을 하기 전에 반드시 이 내용을 읽어야 합니다 .
제품의 선택과 구매는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https://la-salopette.fr" 웹사이트에 제시된 사진과 그래픽은 계약적인 것이 아니며 판매자의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고객은 각 제품의 속성, 주요 특징, 배송 시간을 파악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야 하며, 상품을 지속적으로 또는 주기적으로 공급하는 경우 제안된 계약의 최소 기간도 파악해야 합니다.
계약 정보는 프랑스어로 제공되며, 늦어도 고객이 주문을 검증할 때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제품 제공은 주문 시 명시된 대로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9조 가격 조건
판매자는 언제든지 가격을 수정할 권리가 있지만, 해당 날짜의 재고 상황에 따라 주문 당시 표시된 현재 가격을 적용하기로 약속합니다.
가격은 유로로 표시됩니다.
모든 세금 포함(TTC)으로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당일 적용되는 부가가치세(VAT)가 반영된 가격을 보게 됩니다 . 적용되는 부가가치세율의 변동은 제품 가격에 반영됩니다. 회사가 부가가치세 면제 혜택을 받는 경우, 세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합법적으로 제품 송장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HT).
유럽연합 국가에 거주하는 고객이 주문을 받기 위해 VAT를 지불하라는 요청을 받은 경우 , 해당 고객은 운송업체나 세관에서 청구한 금액을 지불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알려야 하며, 이를 통해 해당 세관 에서 고객을 대신하여 합법적으로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VAT, 관세 또는 기타 행정 수수료와 같은 통관 수수료를 지불한 경우, 고객은 허용되는 지불 증빙 서류를 제공하는 조건 하에 VAT와 관세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럽 연합 외 국가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부가가치세(VAT) 또는 관세와 같은 수입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판매자는 추가 통관 수수료 또는 기타 수입 수수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지불방법
이는 지불 의무가 있는 주문으로, 주문을 하면 구매자가 지불을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구매자는 주문 결제를 위해 판매자가 제공하고 판매자 웹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주문서 확인 시, 선택한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는 필요한 권한을 판매자에게 부여합니다. 판매자는 공식 인증 기관의 신용카드 결제 승인을 거부하거나 미결제 시 주문 관리 및 배송을 중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특히, 판매자는 이전 주문의 전액 또는 일부를 결제하지 않았거나 현재 결제 분쟁이 진행 중인 구매자의 주문에 대해 배송을 거부하거나 주문을 이행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
가격은 다음 조건에 따라 주문 당일에 전액 지불됩니다.
특별 혜택 및 할인 쿠폰. 회사는 제품에 대해 기간 한정 출시 특가, 프로모션 혜택 또는 가격 할인을 제공할 권리를 보유하며, 법률이 정한 조건에 따라 언제든지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혜택 및 가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가격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적용되는 가격이며, 구매 전 이나 구매 후에 다른 가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할인 쿠폰은 특별 조건이 적용될 수 있으며, 수령인에게만 제공되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사고 발생 시 및/또는 사기. 회사는 미결제 또는 공식 인증 기관의 신용카드 결제 승인 거부 시 주문 처리 및 배송을 중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특히, 회사는 이전 주문의 전액 또는 일부를 결제하지 않았거나 결제 분쟁이 진행 중인 고객의 주문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주문 결제를 완료하기 위해 고객에게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주문 분석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된 서류 제공은 회사가 주문을 확인하는 데 필요합니다 . 신용카드 사기 방지를 위해 회사는 제품 배송 전에 결제 수단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고객은 해당 사실을 인지하는 즉시 회사에 연락해야 하며, 이는 고객이 은행에 취해야 할 조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체납 또는 연체료. 소비자 또는 전문직 고객이 체납 또는 연체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법률에 따라 정해진 이자와 가산금이 적용됩니다 .
제11조 - 제품 가용성 - 환불 - 해결
불가항력이나 온라인 스토어 휴무 기간(웹사이트 홈페이지에 명시됨)을 제외하고, 배송 기간은 재고 한도 내에서 아래 명시된 기간으로 적용됩니다. 배송 기간은 주문 확인 이메일에 명시된 주문 등록일로부터 시작됩니다.
배송 조건은 사례별로 구매자 에게 구체적으로 명시됩니다 .
약정된 인도 날짜 또는 시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구매자는 계약을 해지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합리적인 추가 기간 내에 이를 이행하도록 명령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기간이 끝나고도 계약 이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 구매자는 자유롭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수령 확인이 포함된 등기우편이나 기타 내구성 있는 매체를 통한 서면으로 이러한 후속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계약 종료를 알리는 편지나 문서를 수령한 시점에 계약은 종료된 것으로 간주되지만 , 전문가가 그 사이에 계약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위에 언급된 날짜 또는 마감일이 자신에게 계약의 필수 조건을 구성하는 경우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이 종료되면 판매자는 늦어도 다음 기간 내에 구매자에게 지불된 모든 금액을 상환해야 합니다. 계약이 종료된 날로부터 30일 .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될 경우, 구매자는 최대한 빨리 해당 사실을 통보받으며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주문 후 결제하신 금액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또는 제품 교환일 로부터 늦어도 30일 이내입니다 .
제12조 - 배송 조건
배송이란 소비자에게 상품의 물리적 점유 또는 통제권을 이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문된 상품은 판매자의 공급자를 통해 위에 명시된 조건과 기간 내에 구매자에게 배송됩니다.
제품은 구매자가 주문서에 기재한 주소로 배송되므로, 구매자는 해당 주소의 정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배송지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불완전하여 판매자에게 반품된 상품은 구매자 부담으로 재배송됩니다. 구매자는 주문서에 기재된 배송지 주소가 아닌 청구지 주소로 송장을 발송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배달 당일에 부재중인 경우, 배달원은 우편함에 방문 카드를 남겨두는데, 이를 통해 지정된 장소와 시간에 패키지를 수거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 원래 포장이 손상, 찢어짐 또는 개봉된 경우, 구매자는 품목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손상된 경우, 구매자는 포장 수령을 거부하고 배송 전표에 "개봉 또는 손상으로 인한 포장 거부"라는 유보 내용을 기재해야 합니다.
구매자는 배송과 관련된 이상 사항(손상, 배송 명세서에서 제품이 누락된 경우, 포장이 훼손된 경우, 제품이 깨진 경우 등)이 있을 경우, 서명과 함께 손으로 쓴 예약 양식으로 배송 영수증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검증은 구매자 또는 구매자가 위임한 사람이 납품서에 서명하자마자 수행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매자는 품목을 수령한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운송업체에 해당 예약을 확정하고, 해당 서신 사본을 팩스 또는 일반 우편으로 해당 사이트의 법적 고지에 명시된 주소로 판매자에게 보내야 합니다.
제품을 판매자에게 반품해야 하는 경우, 해당 제품은 판매자에게 반품 요청이 접수 되어야 합니다. 배송 후 14일 이내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클레임도 접수되지 않습니다. 제품 반품은 원래 상태(포장 , 액세서리, 설명서 등)로만 가능합니다.
제품은 다음 주소로 반품해야 합니다: Mondial Relay Pressing E.Leclerc Rue du Clos Batant, 78120 Rambouillet. 반품 결정을 내리기 전에 판매자에게 반드시 연락해야 합니다. 연락하지 않을 경우, 판매자가 반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판매용으로 제공되며 재고 한도 내에서 배송됩니다. 주문한 제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즉시 고객에게 이를 알리고 동등한 품질과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거나 , 그렇지 않을 경우 고객이 소비자인 경우 주문 금액을 환불합니다. 구할 수 없는 제품의 가격 환불 외에, 회사는 계약 불이행 이 본인의 개인적인 귀책 사유가 아닌 한 취소에 대한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제13조 - 배송 오류
구매자는 본 일반 판매 약관에 명시된 법적 철회 기간 내에, 또는 본 일반 판매 약관에 명시된 상업적 보증의 틀 안에서 계약상 정해진 기간에 따라 배송 오류 에 대한 청구를 판매자 에게 제출 해야 합니다. 이 기간을 초과하여 제출된 청구는 기각됩니다.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contact@la-salopette.fr
위에 정의된 규칙에 따라, 그리고 정해진 기간 내에 제기되지 않은 청구는 고려될 수 없으며, 판매자는 구매자에 대한 모든 책임에서 면제됩니다 .
불만 접수 시, 판매자는 해당 상품에 교환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구매자에게 이메일로 안내합니다. 교환번호가 부여된 후에만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14조 - 제품 보증
14-1 적합성에 대한 법적 보장
판매자는 소비자법 제L217-5조에 명시된 계약 설명 및 기준을 준수하는 상품을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품 인도 당시 존재 하던 적합성 결함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 해당 결함이 인도일로부터 2년 이내에 나타나는 경우에는 책임이 있습니다.
본 보증 기간은 민법 제2224조 등의 적용을 받지 아니하며, 소멸시효는 고객이 부적합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시작됩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4개월, 중고품의 경우 12개월 이내에 나타나는 적합성 결함은, 달리 증명되지 않는 한, 인도 시점에 존재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의 적합성이 부족한 경우, 고객은 배송된 제품의 적합성을 수리 또는 교체하여 요구할 수 있으며, 그렇지 못할 경우 법적 조건에 따라 가격 인하 또는 판매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민법 제1219조 및 제1220조의 조건에 따라 법적 적합성 보장에 따른 의무를 이행할 때까지 계약 에서 규정한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 지급이나 이익의 제공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판매자에게 제품의 적합성을 확인하고 수리 또는 교체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요청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품의 적합성은 고객의 요청 후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비규격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에는 해당되는 경우 해당 제품의 제거 및 반환과 적합성 검사를 통과하거나 교체된 제품의 설치가 포함됩니다.
적합성에 대한 법적 보장의 틀 내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은 모든 제품은 이 보장에 대한 6개월 연장 혜택을 받습니다.
고객의 선택에도 불구하고 판매자가 규정을 준수하지 않아 비준수 제품을 교체하는 경우 , 교체된 제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고객을 위해 새로운 법적 적합성 보장 기간이 시작됩니다.
요청된 이행이 불가능하거나 소비자법 제L 217-12조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과도한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 판매자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법 제L 217-12조에 명시된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고객은 공식 통지 후 민법 제1221조 이하에 따라 최초 요청된 해결책의 구체적인 이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법 제L 217-14조에 규정 된 경우에는 최종적으로 가격 인하 또는 판매 취소(부적합 사항이 사소하지 않은 경우)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불일치 사항이 너무 심각하여 가격 인하 또는 판매의 즉각적인 중단이 정당화되는 경우, 고객은 불일치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를 사전에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 인하는 배송된 제품의 가치와 불일치가 없는 경우 해당 상품의 가치의 차이에 비례합니다.
판매가 취소되는 경우, 고객은 판매자에게 불량 제품을 반품하는 데 지불한 가격을 판매자에게 환불하며, 그 비용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환불은 고객이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제품을 수령하거나 반품 증빙 서류를 제출한 후 늦어도 그로부터 14일 이내에 고객이 결제 시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결제 수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다만, 고객이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는 예외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조항은 고객이 부적합으로 인해 입은 손실에 대해 손해 배상을 고객에게 배분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14-2 숨겨진 결함에 대한 법적 보장
민법 제1641조 이하에 따라 매도인은 매도된 부동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숨겨진 하자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매수인은 해당 하자가 부동산 매도 당시 존재하였고, 그 하자로 인해 부동산이 의도된 용도에 부적합하게 되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이 보증은 하자 발견일로부터 2년 이내에 이행되어야 합니다.
매수인은 민법 제1644조에 따라 매매의 취소 또는 가격인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제15조 철회권
철회권의 적용
구매자 는 주문한 품목이 배송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자신에게 맞지 않는 품목을 반품하고 벌금 없이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반품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반품은 반드시 원래 상태 그대로 , 포장, 액세서리, 설명서 등을 모두 포함하여 새 상품처럼 재판매 가능한 상태 로 이루어져야 하며 , 구매 송장을 첨부해야 합니다.
손상되거나, 더럽혀지거나, 불완전한 제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철회권은 본 웹사이트에 있는 철회 양식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에게 내구성 있는 매체를 통한 수령 확인서가 즉시 발송됩니다. 다른 철회 의사 표시 방식도 허용됩니다. 철회 의사 표시는 명확해야 하며, 철회 의사를 명시해야 합니다.
위 기간 내에 철회권을 행사하는 경우 고객은 철회권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음 주소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contact@la-salopette.fr
구매하신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반품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교환(재고 상황에 따라 ) 또는 환불은 구매자가 위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반품한 제품을 판매자가 수령한 날로부터 늦어도 3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
예외
소비자법 제L221-28 조에 따르면 , 다음의 경우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 전문가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금융 시장 변동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는 상품의 공급으로, 인출 기간 동안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
- 소비자의 사양에 맞춰 제작되거나 명확히 개인화된 상품 공급
- 빠르게 변질되거나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의 공급
- 배송 후 소비자가 개봉한 상품으로 위생이나 건강 보호의 이유로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배달 후 그 본질상 다른 품목과 분리할 수 없이 혼합되는 상품의 공급
- 계약 체결 시 합의된 가치가 전문가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시장 변동에 따라 달라지고 30일 이상 배달이 연기되는 알코올성 음료의 공급 .
- 긴급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엄격히 필요한 예비 부품 및 작업의 범위 내에서 소비자의 집에서 긴급하게 수행되어야 하는 유지관리 또는 수리 작업이며 소비자가 명시적으로 요청한 경우
- 배달 후 소비자가 개봉한 오디오나 비디오 녹음물 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경우
- 신문, 정기 간행물 또는 잡지의 공급(이러한 간행물에 대한 구독 계약은 제외)
- 물리적 매체로 제공되지 않는 디지털 콘텐츠의 공급으로, 소비자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와 철회권에 대한 명시적인 포기 후에 실행이 시작된 경우.
소비자가 전문가가 제공한 표준 배송 방법보다 더 비싼 배송 방법을 명시적으로 선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비용을 환불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16조 불가항력 및 예측할 수 없는 사건
당사자들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해 정상적인 조건 하에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당사자들은 의무 면제의 사유로 간주되어 의무가 정지됩니다.
위에 언급된 상황을 주장하는 당사자는 그 상황의 발생과 소멸을 즉시 상대방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당사자들의 의지와 관계없이 예측 불가능하고 불가피하며 당사자들의 외부에 존재하고 당사자들이 합리적으로 가능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당사자들이 막을 수 없는 사실이나 상황은 프랑스 법원과 재판소의 판례에서 일반적으로 인정하는 것 외에도 불가항력이나 우발적 사건으로 간주됩니다. 여기에는 운송 수단이나 물자의 차단, 지진, 화재, 폭풍, 홍수, 낙뢰, 통신망의 중단 또는 고객 외부의 통신망에 고유한 어려움이 포함됩니다.
당사자들은 사건의 영향을 검토하고 계약 이행 지속 조건을 합의하기 위해 함께 모입니다. 불가항력 사건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피해 당사자는 이러한 일반 조건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불가항력 사유로 인해 당사자 일방이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는 상황이 90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하는 당사자는 상대방과 자신을 구속하는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 계약 당사자 중 한 명이 계약을 이행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가항력 사례 외에도,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의 생산, 제조, 제공, 발송에 필요한 원자재 또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판매자가 합리적인 조건 하에서 이러한 상품을 계속 판매하거나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를 고려한 예측 불가능한 상황의 가설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판매자는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못한 원인으로 간주될 수 없으며 , 고객은 먼저 선의로 우호적인 해결책을 찾거나 판매자와 체결한 계약을 재협상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판매자는 고객이 입은 불편, 불이익, 기회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제17조 - 지적 재산권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판매자의 소유이며, 판매자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지적 재산권의 유일한 소유자입니다.
구매자는 이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이 콘텐츠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위조 범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 데이터 보호 및 자유
구매자가 제공한 개인 데이터는 주문 처리 및 송장 발행에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주문 실행, 처리, 관리 및 지불을 담당하는 판매자의 파트너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
구매자는 본인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 수정, 정정 및 이의 제기에 대한 영구적인 권리를 갖습니다. 이 권리는 https://la-salopette.fr 웹사이트에 명시된 조건 및 약관에 따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 부분적 무효화
본 일반 조건의 하나 이상의 조항이 법률, 규정 또는 유능 법원의 최종 결정에 따라 무효로 간주되거나 그렇게 선언되는 경우, 다른 조항은 완전한 효력과 범위를 유지합니다.
제20조 - 포기 불가
당사자 중 한 쪽이 이 일반 조건에 언급된 의무를 다른 당사자가 위반한 것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장래에 해당 의무를 포기한 것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제21조 - 제목
조항의 머리에 나오는 제목과 조항 사이에 해석상 어려움이 있는 경우, 해당 제목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선언됩니다.
제22조 계약 언어
본 일반 판매 약관은 프랑스어로 작성됩니다. 하나 이상의 외국어로 번역될 경우, 분쟁 발생 시 프랑스어본만이 효력을 갖습니다.
제23조 - 중재 및 분쟁 해결
구매자는 분쟁 발생 시 소비자조정위원회 또는 기존 분야별 조정기관을 통한 통상적인 중재를 이용하거나, 다른 분쟁 해결 방법( 예: 조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재자의 이름,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 이행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유럽에 거주하는 소비자 고객은 법적 조치를 취하기 전에 소비자 중재자에게 구제수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EU) 규정 제524/2013호 제14조에 따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온라인 분쟁 해결 플랫폼을 구축하여 유럽연합 내 소비자와 판매자 간의 온라인 분쟁에 대한 독립적인 법원 외 해결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다음 링크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webgate.ec.europa.eu/odr/ .
제24조 - 적용법률
본 일반 약관은 에스토니아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관할 법원은 에스토니아 법원입니다.
이는 실체적 규칙과 공식 규칙 모두에 적용됩니다. 분쟁이나 불만이 있는 경우 , 구매자는 먼저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우호적인 해결책을 모색해야 합니다.
제25조 개인정보보호
수집된 데이터
저희 매장을 통해 제출하시는 개인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개인정보 보호정책: * 주문 처리 및 관리를 위해 데이터가 수집 및 저장됩니다. *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당사는 제3자를 대상으로 상업적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주문 확인 시, 각 사용자는 당사가 주문 처리 및 최신 소식을 안내해 드리는 뉴스레터 수신을 위해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주문 처리 후 뉴스레터 발송을 통해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개인 데이터가 처리되는 것에 대해 요청 시 무료로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무료로 데이터를 수정하고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소비자는 또한 웹사이트 http://www.bloctel.gouv.fr/ 의 전화 상담 거부 목록에 등록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현행 법률에 따라 처리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수집된 개인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 계좌 개설 : 사용자 계정을 생성할 때, 이름 , 성 , 위치
- 연결: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연결하면 해당 웹사이트는 특히 사용자의 이름 , 성 , 연결 데이터, 사용 데이터, 위치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 프로필: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하면 주소와 전화번호를 포함할 수 있는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결제의 일부로 사용자의 은행 계좌 또는 신용 카드와 관련된 재무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가 다른 회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사용될 경우, 사용자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데이터는 일시적으로 저장됩니다.
- 쿠키: 쿠키는 사이트 이용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 사용자는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생일
개인정보의 사용
사용자 로부터 수집된 개인정보는 웹사이트 서비스 제공, 개선, 그리고 안전한 환경 유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구체적인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의 웹사이트 접근 및 이용
- 웹사이트 운영 및 최적화 관리
- 결제 서비스 이용 조건의 구성
- 사용자가 전송한 데이터의 검증, 식별 및 인증
- 사용자에게 웹사이트의 다른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지원 구현
- 사용자의 검색 기록과 선호도에 따라 광고를 표시하여 서비스를 개인화합니다.
- 사기, 맬웨어( 악성 소프트웨어) 의 예방 및 탐지 및 보안 사고 관리
- 사용자와의 분쟁 관리
-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상업 및 광고 정보를 전송합니다.
제3자와 개인 데이터 공유
다음의 경우 개인 데이터는 제3자 회사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러한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웹 사이트는 계약을 체결한 제3자 은행 및 금융 회사와 접촉합니다 .
-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무료 댓글 영역에 대중이 접근할 수 있는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 사용자가 제3자 웹사이트가 자신의 데이터에 접근하도록 승인하는 경우
- 웹사이트가 사용자 지원, 광고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제공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접근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며 , 관련 개인정보 보호 규정에 따라 이를 사용할 계약상 의무가 있습니다.
-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 웹사이트는 웹사이트에 대한 청구에 응답하고 행정 및 사법 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 웹사이트가 합병, 인수, 자산 매각 또는 파산 절차에 참여하는 경우 , 개인 정보를 포함한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공유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 정보가 제3자에게 양도되기 전에 사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합니다 .
유럽 연합 외부에 있는 제3자에게 개인 데이터 전송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특히 다음 국가에 위치한 당사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송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에스토니아, 중국
당사는 유럽연합 외부 국가로의 데이터 전송과 관련된 해당 규정을 준수하고, 특히 다음 조건에 따라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 방문자, 잠재 고객 및 고객 데이터는 적절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된 국가로 전송 됩니다 . 미국으로 전송되는 경우, 프라이버시 실드(Privacy Shield)를 준수하는 조직으로 전송됩니다.
• 목적지 국가가 적절한 수준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 , 우리는 규정(특히 유럽 위원회의 표준 계약 조항)을 준수하는 이전 도구를 사용하여 흐름을 감독합니다.
또한, 당사는 (i) 모든 하청업체가 귀하의 권리를 존중하는 데 충분하고 적절한 계약적 보장을 제공하여 처리가 GDPR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하고 (ii) 데이터 전송에 적용되는 GDPR의 조항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당사의 법적 의무에 따라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법률, 규정 또는 유능한 규제 기관이나 사법 기관의 결정에 따라 공개될 수 있습니다.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본 웹사이트는 개인정보를 변조, 파기 및 무단 접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조직적, 기술적, 소프트웨어적 및 물리적 디지털 보안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완벽하게 안전한 환경이 아니며, 본 웹사이트는 인터넷을 통한 정보 전송 또는 저장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권한 구현
개인정보에 적용되는 규정에 따라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지며, 다음 주소로 요청을 제출하여 이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contact@la-salopette.fr
· 접근 권한 :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는 이 권한을 행사하기 전에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이용자의 신원 증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수정 권리 : 웹사이트가 보유한 개인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해당 정보를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삭제 권리 : 사용자는 해당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개인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처리 제한에 대한 권리 : 사용자는 GDPR에서 규정한 가정에 따라 웹사이트에 개인 데이터 처리를 제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처리에 대한 이의 제기 권리 : 사용자는 GDPR에서 제공하는 가정에 따라 자신의 데이터가 처리되는 것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이식성에 대한 권리 : 개인은 웹사이트에 제공된 개인 데이터를 새로운 웹사이트로 전송하기 위해 해당 웹사이트에 해당 데이터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항의 진화
본 웹사이트는 언제든지 본 개인정보 보호 조항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본 개인정보 보호 조항이 변경되는 경우, 웹사이트는 새 버전을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또한, 웹사이트는 시행일 최소 15일 전에 이메일을 통해 변경 사항을 사용자에게 안내합니다. 사용자가 새 개인정보 보호 조항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